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1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요즘 최저시급 인상 및 임대료 상승 등 내외부적인 요인으로 일자리 구하기가 정말 어려워졌습니다. 단적으로 마트 캐셔 및 매장 주문까지 이제 무인으로 할 수 있는 시대이다보니 높은 임금을 받으면서 꾸준히 일할 수 있는 일자리를 찾는 것이 관건이 되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2

구미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산업도시이기도 하고 삼성 및 lg등 대기업이 위치하고 있어 이에따른 하청업체 등이 많이 입주해 있습니다. 비록 예전의 화려한 명성에는 아직 미치지 못하고 있지만 구미형 일자리 등 호재가 될만한 이슈가 있고 제조업 일자리는 다른곳에 비해서는 찾기가 훨씬 수월하기 때문에 외지인들도 많이 와서 자리를 잡기도 합니다.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대표적으로 지역일자리는 벼룩시장을 많이 이용하기도 합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3

길을 다니다 보면 길가에 지역정보지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벼룩시장이란 지역정보지는 웬만한 분들이면 누구나 아실겁니다. 요즘은 오프라인 말고도 온라인으로도 광고를 많이 하고 있어 인터넷으로 구인구직 확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포털사이트에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치시고 최상단에 대표 사이트로 먼저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4

"구미"를 입력하고 들어가도 벼룩시장 메인홈페이지가 나오므로 위 그림처럼 우측 빨간동그라미로 되어 있는 "구미 벼룩시장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지역을 입력하고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5

일반 종이 벼룩시장 처럼 홈페이지에도 여러종류 광고가 먼저 나옵니다. 구인구직 최상단에는 보시는 바와 같이 스페셜 구인구직으로 배너가 메인으로 나와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6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7

다음으로 스피드 구인구직으로 스페셜에 비해서는 배너크기가 작고 업체 상호명과 함께 개략적인 소개와 월급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8

스피드리스트는 배너형태보다는 문장형식으로 직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왼쪽에 직장 소개와 함께 오른쪽 직원을 모집하는 업체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09

배너 광고에는 일자리 종류나 갯수가 충분치 못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일반 채용으로 모집하는 업체 리스트는 홈페이지 좌측 상단 위 그림의 빨간색 네모칸의 지역별 일자리를 확인하시면 전체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10

일반채용에는 업체의 상호와 함께 근무지역, 월급, 근무시간, 근무형태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하는 오늘자 기준으로 구미시 공단동은 총 80건의 일자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11

지역별 일자리 보다 희망하는 직종이 있다면 상단처럼 카테고리별로 세분화하여 내가 원하는 일자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12

일반 사기업 일자리 말고도 정부지원일자리 및 공공기관 일자리도 벼룩시장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벼룩시장 사이트 좌측메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일자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13

포스팅 하는 현재 시점으로 총4건이 있습니다. 구미시 외에 울진, 봉화등이 있으니 모집기관 및 급여 등을 확인하셔서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방법 14

2020년 기준으로 최저시급은 8,590원입니다. 하루8시간을 기준으로 했을때는 약 6만8천원입니다. 이 점 확인하셔서 구인구직시 내 적성, 근무강도 등을 고려하여 이전보다 안정적이고 풍족한 생활을 누릴수 있길 바라면서 포스팅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