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안내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1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유플러스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의 오해가 사후관리를 받거나 상담이 어렵다고들 생각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핸드폰 변경이나 요금제 변경을 할때 필요한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확인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2

PC로 보시는 분들은 위 그림과 같이 검색후 최상단에 나오는 알뜰모바일 고객센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사이트 화면에서 상단 고객지원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옵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3

고객센터를 통해서 휴대폰 일시정지 및 매장찾기, 서류양식 다운로드, 고객센터 앱 다운로드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직영매장 안내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4

엘지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직영매장을 두고 있습니다. 현재는 2곳으로 서울과 부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래 두곳의 지도와 함께 주소를 첨부하니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5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6

서울 청량리점 : 서울시 동대문구 왕산로 211-1(TEL : 070-4633-3268)

부산 동래점 : 부산시 동래구 온천천로 155(TEL : 070-4633-5271)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고객센터 앱 안내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7

저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GS25요금제를 약1년6개월간 사용했습니다. 사용기간 동안은 위 모바일 어플을 통해 실시간 요금이나 잔여데이터량을 확인해서 유용하게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등을 통해서 모바일 고객센터 앱을 다운받아 본인 요금제에 맞춰 사용하시면 초과과금을 최대한 낮추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8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없는 요금제 변경이나 기타 문의사항에 관하여는 위 콜센터를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5353(유료), 자사휴대폰은 114를 눌러주세요

운영시간 : 평일9시부터 18시까지(점심시간 : 12시~13시)

신청/배송/개통문의

전화번호 : 1670-0283(유료)

운영시간 : 평일9시부터 18시까지(점심시간 : 12시30분 ~ 13시30분)

자주묻는 질문(FAQ)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09

통상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면서 고객센터를 찾는 대부분의 질문은 요금제 변경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의 요금제 변경은 월1회만 가능하고, 변경에 따른 약정조건이나 지원금 지급여부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고객센터에 한번 문의 후에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유플러스 고객센터 안내 10

알뜰폰 요금제의 장점은 개통과 해지가 자유롭다는 점입니다. 일정기간을 사용후 통신3사 등 번호 이동시에는 필히 해지를 해야 하는데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해지의 경우 고객센터 접수/개통 대리점 방문으로 가능하며 개통 대리점을 모르실 경우 먼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