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정리(하나은행,SK세븐모바일)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1하나원큐 알뜰폰요금제

하나원큐 X 세븐모바일(SK7모바일) 요금제 출시

최근 은행과 알뜰폰회사간의 제휴로 알뜰폰요금제가 종종 출시되고 있습니다. 알뜰폰요금제는 일반 3사(SK,KT,LG)와 비교해서 같은 통화품질임에도 불구하고 훨씬 저렴한 요금제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하나은행과 SK7모바일 제휴 요금제로도 충분히 메리트가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2

하나원큐 알뜰폰요금제 장점

알뜰폰요금제 회사는 대부분 상시 이벤트 및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K7모바일 역시 기본적인 프로모션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이번 하나원큐 알뜰폰요금제 출시로 인해 몇가지 조건까지 충족하면 최대 4,400원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3

 

하나원큐 알뜰폰요금제 금융 할인 조건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의 추가할인에는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먼저 급여성 이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4

본인명의 하나은행 계좌로 매월 급여이체를 하면 2,200원이 할인됩니다.

- 급여성 적요 문구로 최소 50만원 이상 입금

- 4대연금(국민,공무원,군인,사학연금)입금

- 등록된 급여일 전후1영업일 사이에 타인으로부터 50만원 이상 입금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5

하나은행 주택청약종합통장을 신규개설 후 매월 불입하면 1,100원 할인이 됩니다.

-신규개설 최소가능금액 : 2만원

- 매월 불입가능금액 : 2만원~50만원 이하

- 타행 청약통장 보유시 중복가입 불가

하나원큐 앱에서 매월이체 하는 손님에는 1,100원 할인이 됩니다.

- 매월 1회 이상 하나원큐 앱에서 이체거래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출시 이벤트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출시로 2가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아래 이벤트 내용 확인하시고 혜택까지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6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7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종류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8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중 무제한 요금제는 2종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통화 및 문자는 무제한이며

하나원큐11GB+는 기본 11기가를 제공합니다.(소진시, 일2GB +3Mbps), 하나원큐 100GB+의 경우100기가를 선제공하고(소진시,5Mbps로 무제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09

 

상기 2가지 요금제는 무제한 요금제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요금제인데 하나원큐3GB요금제의 경우 통화100분,문자100건,데이터3GB를 최대할인 받는다면 9,35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초저가 요금제이니 실속있게 사용하실 분들에게 추천하는 요금제입니다.

하나원큐 알뜰요금제 신청방법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10

SK7모바일 알뜰폰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후 유심가입페이지에서 하나원큐 요금제를 선택하신후에 해피콜상담을 받으시고 택배로 유심을 편리하게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PC로 입력하기 때문에 배송받은 유심을 핸드폰에 꽂기만 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하나원큐 요금제 유의사항

하나원큐 알뜰폰 요금제 11

이상 하나원큐 X 세븐모바일 제휴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타 알뜰폰 요금제와 비교해서도 금융기관 실적을 포함해 최대할인을 받으면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이 되니 비교해보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