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신용카드 출시 혜택

토스 신용카드 출시

토스에서 하나카드와 제휴하여 4월1일 정식으로 신용카드 출시를 하게되었습니다. 그동안 토스를 통해 송금지원금부터 신용카드 발급 이벤트 등으로 꽤 쏠쏠한 부수입을 창출할수 있었습니다. 요즘은 오픈뱅킹이 대세라 각각의 금융기관을 거치지 않고도 편리하게 은행업무를 볼 수 있는게 최대 장점이지요. 이번에 출시하는 토스 신용카드 정보 및 출시 이벤트는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토스 신용카드 컬러
이번에 출시되는 토스 신용카드 색상은 4가지로 아래 이미지와 같습니다. 종류는 클리어, 클리어블루, 차콜, 화이트입니다.

토스 신용카드 사전예약 및 연회비

토스 신용카드 출시전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기간은 3월9일부터 22일까지이고 신용카드 연회비는 1만원입니다.

토스 신용카드 혜택

토스 신용카드는 3개월간 이용실적에 따라 캐시백 형태로 제공하고 카드 결제계좌를 하나은행으로 지정시 추가혜택을 제공합니다.(실적 50만원 미만시 0.5%추가, 50~100만원미만시 0.5%추가, 100만원 이상 0.5%추가)

토스 신용카드 4개월 이후 캐시백 혜택은 50만원 미만시 0.5%, 50~100만원 미만시 1%, 100만원 이상시 1.5%입니다.

토스 어플 장점 및 유용한 기능들

토스 사용시 편리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어플을 깔고 인증 한번만 하면 내 이름으로 개설된 은행 계좌의 현재잔액 조회를 한번에 할 수 있습니다.

지인에게 돈을 보낼때도 일일이 계좌를 지정하지 않고도 연락처만으로 송금이 가능하고 송금시 사기계좌 조회까지 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역시 저같은 경우 내가 사용하는 카드들의 사용금액까지 알 수 있고 저같은 경우 카드 발급 이벤트 통해서 카드 신청후 일정금액을 사용하고 이후 이벤트금액을 캐시백 형태로 지급받아 유용하게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토스를 사용하면 내 어플로 내 신용등급 조회가 가능하고 이를 통해서 대출 및 카드혜택까지 비교할 수 있습니다.

뱅크샐러드도 사실 토스와 비슷하기도 한데 개인적으로 제가 사용하는 토스에는 미니보험 가입 및 내가 가입한 보험내역까지 조회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마지막으로 토스 사용시 점심시간 등 팀원이랑 식사후에 더치페이 기능을 통해서 편리하게 금액을 n분의1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토스 신용카드 출시정보 및 토스의 장점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