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넷 구인구직 최신

장유넷 구인구직 최신

일자리 찾기 많이 힘드시죠? 최근 코로나와 맞물려 높은 실업률로 인해 일자리 찾고 있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영업자들도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한 영업 타격으로 단기 일자리도 많이 찾고 있는데요, 오늘은 김해1등 포털사이트인 장유넷에서 구인구직 일자리 찾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장유넷 구인구직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

장유넷은 오래전부터 지역 포털사이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설립년도가 1997년이니 벌써 23년이 되었고 가입회원수 9만명, 유동조회수 3만~4만 페이지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활성화 된 사이트이기 때문에 일자리에 관한 구인구직 정보도 최신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정보 찾기


먼저 포털사이트에 [장유넷]을 검색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대표사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급하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에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메뉴 구성은 뉴스/지역행사/자유게시판/부동산/맛집/학원/구인구직 등 다양하게 나열되어 있습니다.

장유넷 구인구직 사이트의 상단 메뉴에서 구인을 클릭하시면 위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사각형의 큰 배너인 프리미엄 채용정보를 먼저 확인하실 수 있고, 하단에 업종별로 채용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종 구성은 it/가사/건축/경리/부동산 등 세부항목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채용정보 하단에는 일반 채용정보로 줄광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줄광고에는 기본적인 채용요건과 지역,성별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장유넷 구직정보 확인하기


채용정보 확인 외에 본인이 직접 프로필 등을 올려 구직활동에 나설 분들은 위 그림의 메뉴에서 구직에 커서를 갖다대면 전체구직/과외레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구직을 먼저 클릭하면 아래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되어 모자이크 처리한 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외나 가사일 등 본인이 구직을 원하는 업종과 성별 등을 직접 작성하고 게시글을 올리면 채용을 원하는 분과 연결되어 면접 등의 과정을 거친 후 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장유넷 구인구직 일자리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지역생활지라고 하면 벼룩시장, 교차로도 있고, 이 외에 전통적인 취업사이트인 사람인, 리크루트, 워크넷, 알바몬 등 다양한 채용정보 사이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꼭 장유넷이 아니더라도 일자리 정보는 찾다 보면 꼭 하나는 나온다고 봅니다.


포기하지마시고 구직활동 하셔서 취업성공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장유넷사이트

2020/08/30 - [금융다이어트] - 주식계좌 개설방법 최신

2020/08/26 - [금융다이어트] - 주식 추천 종목 확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