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추천 종목 확인

주식 추천 종목

최근 코스피 급상승으로 인해 일명 주린이라는 주식초보들도 너도나도 주식판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매수와 매도밖에 할줄모르지만 일단 넣고 보면 무조건 오른다는 심리인데 사실 굉장히 위험한 투자수단이기도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들은 벼랑끝에 섰고 샐러리맨들 역시 고용불안에 시달리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부동산 규제는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마지막으로 찾은 것이 바로 주식입니다.

주식 추천 종목 확인주식 추천 종목 확인


하지만 요즘 유튜브가 대세이다보니 주식 추천 종목을 유튜브로 보는 2030세대들도 워낙 많아졌습니다. 물론 도움이 되는 측면도 있지만 확인되지 않은 정보들로 비전문가들의 추천종목에 묻지마 투자를 했다가 피해를 입은 사례도 속출하고 있습니다.


혹은 오픈채팅 등을 통해 리딩방을 통한 피해사례도 나오고 있습니다. 불법유사투자자문업체를 통해 주식 추천 종목을 받고 매수 매도를 하는 행위인데 리딩업자들은 이 유료회원들에게 일정기간의 기간 계약을 맺은 후 비용을 받으면 매수 매도 지시를 통해 수익을 얻는 구조입니다. 문제는 수익률이 오히려 곤두박질 치거나 불법영업으로 인한 환불도 잘 되지 않기 떄문입니다.



주식 추천 종목에 앞서 초보 투자자들이라면 빨간불 파란불만 보이지 그 안에서 어떤 흐름으로 주식차트가 움직이는지 쉽게 알 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주식카페, 신문, 유튜브를 통해 넘쳐나는 정보홍수 속에서 헤매이게 됩니다.


주식 초보분들에게 우선 권해드리는 주식 추천 종목은 우량주에 대한 투자입니다. 아는 지인의 높은 수익률을 보고 테마주나 바이오주등에 투자했다가 출렁이는 차트를 보면 초보들에게는 공포 그 자체입니다. 높은수익률은 그만한 리스크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한 예로 삼성전자나 현대자동차 등 변동폭이 크지는 않지만 꾸준한 수익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종목에 투자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분산투자입니다. 저도 주식을 하면서 처음 간과했던 부분입니다. 위험을 분산하는 측면에서 4~5곳으로 종목을 분산하시고 처음에 소액으로 넣고 차트를 보면서 추가매수를 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세번째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통해 주식 추천 종목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우량주를 우선 투자하되 일부는 급등주에 한번 투자하여 수익맛을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무료로 며칠간 제공하는 추천종목을 확인해보시고 이를 분석하셔서 나만의 투자처를 찾아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0123456789101112





이상 주식 추천 종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