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지역별 일자리 찾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정보

최근 높은 실업률과 자영업자의 소득감소로 취업시장에 내몰리는 사람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부산경남 지역도 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인해 일자리 잡기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오늘은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활용을 통해 나에게 맞는 일자리 정보를 얻고 전문관과 브랜드관 활용을 통한 일자리 찾는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정보 활용하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위와 같습니다. 타이핑치기 힘드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에 사이트 바로가기를 띄울테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단 메뉴에 일자리정보,전문관,브랜드관,인재정보,취업가이드를 먼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산지역 내 일자리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위 빨간사각형과 같이 일자리정보 메뉴의 "부산"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부산"을 클릭하시면 위 화면에서 세부지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저는 부산 강서구 전체를 선택해보았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04


부산 강서구 선택 후 희망업직종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운전/배달의 운전/배달 전체를 클릭하고 검색해보았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05


처음 검색하면 구인화면 상단의 큰 배너로 스피드구인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스팅 올리는 현재 기준으로 3곳의 업체가 구인정보를 올려놓았습니다. 저도 알바를 여러번 해보고 취업 이력서도 많이 넣어보았는데 스피드 구인처럼 큰 배너까지 띄우며 구인정보를 올리는 곳은 정말 단기간에 일자리를 구하는 곳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조건을 오히려 내세워도 어느정도 수긍해줄 수 있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아니면 일이 힘들어 항상 일자리 사이트에 구인정보를 올려 단기 순환을 하는곳도 여러개 있습니다. 이러한 구분은 몇번 알바를 해보거나 혹은 업체정보와 구직 요건만 조금 따져보면 쉽게 알 수 있는 부분(급여,복지,휴무일,야간근무 여부,주말근무 여부 등)이니 취업정보 확인하실 때는 위 스피드 구인처럼 프리미엄 광고를 올린곳을 먼저 확인해 보면 오히려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06


다음으로 스피드리스트 채용정보 화면입니다. 일부만 캡쳐한 사진이고 부산 강서구의 급여만 보아도 대략 295만원, 410만원 정도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07


부산 벼룩시장 전문관 활용하기


일반채용 화면은 위와 같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는 타 구직사이트에 비해 규모가 크다보니 세부지역을 선택해서도 충분한 구인구직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08


앞서 알려드린 정보는 일반적인 일자리 정보를 검색하는 방법이었고 이번엔 전문관 활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추석 등 명절에는 일자리에 대한 수요가 반짝 늘어나는 시즌입니다. 명절에 단기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업체와 함께, 카페,마스크포장 등 코로나로 인한 특수알바도 채용하는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저녁일자리, 배달일자리 등 전문관을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브랜드관 활용하기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09


브랜드관을 통해서는 우리가 흔히 아는 프랜차이즈 업체 등 브랜드 별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 분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10


위 화면과 같이 일반음식점,패스트푸드,카페,레스토랑 등 분야별 브랜드 일자리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기존 슈퍼바이저나 혹은 점장 등 매장 내 주요 부분에서 활동을 해보셨다면 브랜드관을 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부산 벼룩시장 인재정보 활용하는 법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11


업체에서 올린 일자리를 확인하는 방법도 있집만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를 통해서 인재정보 메뉴에 본인의 구직정보를 올려 적극적으로 취업문을 두드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위 화면과 같이 본인의 지원분야와 지원내용을 소개하는 글을 올리면 관련된 업체와의 연결을 통해 더 좋은 취업일자리를 만나 보실 수도 있습니다.


취업성공률 높이기 위한 취업가이드 활용법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12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13

취업가이드 메뉴를 활용한다면 중장년 계층에 대한 일자리 정보, 국민내일배움카드 소개, 실업급여에 대한 내용을 추가적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위 추천직업 중 일부를 보시면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산림치유지도사,이혼상담사,전직지원전문가 등 그동안 생소하게 인식하던 직업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 14


취업가이드 메뉴를 활용하신다면 위 그림처럼 문서서식을 통해 기본이력서와 경력이력서 등 취업에 필요한 서식을 다운받고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부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최신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위 사이트 외에도 워크넷,리크루트,사람인,알바몬 등 취업사이트는 다양하게 산재해 있습니다. 여러 사이트를 돌아다니다 보면 본인이 원하는 적정 수준의 일자리를 꼭 찾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코로나와 함께 ai의 발달로 마트의 캐셔마저 점점 사라지는 분위기처럼 어떤 분야는 구인 수요가 늘어나는 반면에 점점 사라지는 분야도 있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등을 활용하시어 본인의 역량을 키우고 꼭 취업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산벼룩시장 구인구직 바로가기


[정부지원제도] - 잡알리오 공공기관 구인정보

[일상정보] - 워크넷 구인구직 1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