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알바 3가지 추천

재택알바 3가지 추천

이전포스팅에서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에 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생활비는 팍팍해지고 이제 알바자리도 구하기 어려워진 것이 현실입니다.


코로나 초창기 때는 주머니 사정이 어려워진 자영업자분들이 택배나 배달기사로 투잡을 하는 것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지금은 사회적거리두기가 계속 강화되는 추세이고 집에 있는 아이 걱정에 맘놓고 나가기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집에서 하는 재택알바에 대해 이전 포스팅보다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택알바 3가지 추천재택알바 3가지 추천


첫째, 제휴마케팅 분야


재택알바 중 첫번째인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여러곳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텐핑, 애드픽, 디비디비딥, 리더스CPA, 링크프라이스 등입니다. 제휴마케팅에서는 3가지 용어가 많이 불립니다. 바로 CPC, CPA, CPI 입니다. 풀어서 말하면 CPC는 클릭하고 5초정도만 유지하면 수익이 들어오는 형태이고, CPA는 보험과 같이 상담연결을 통해 DB를 얻는 건수로 수익금을 지급받습니다. CPI는 모바일 게임처럼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했을 경우에 수익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각 광고 캠페인마다 약간은 다를 수 있지만 크게 3가지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텐핑에서 소개하는 영상을 첨부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래요.

다른 제휴마케팅 사이트도 이와 형태는 비슷하니 사이트에 들어가보시고 마음에 드는곳에서 활동해보시기 바랍니다.


둘째, 네이버블로그입니다.


블로그는 이미 오래전부터 있어왔고 혹자는 유튜브로 인해 블로그는 한물갔다 라는 소리도 듣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지금이 기회일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에서 꾸준히 포스팅을 하시면 어느순간 애드포스트라는 광고를 달 수 있는 시기가 오게 됩니다.



이 광고를 클릭할때마다 우리에게 클릭당 수익이 발생합니다. 네이버블로그의 장점은 체험단에 있습니다. 어느정도 지수가 상승하게 되면 체험단 신청도 잘되고 물품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이를 활용해 육아용품이나 생활용품으로 생활비를 줄이실 수 있습니다.



셋째, 쿠팡파트너스입니다.


지금 지식인에 "선물"이라고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답변에 보면 하나같이 쿠팡링크를 달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답변에 달린 링크를 통해 상품을 사게 되면 답변자에게 일정액의 수수료가 지불되는 겁니다. 


이상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알바 3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3가지를 모두 다 실행하고 있습니다. 만족할만큼은 아니지만 하는만큼 수익은 나고 있으며, 마케팅으로서 조금 더 연구를 하면 훨씬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ㅣ

재택알바라면 타이핑알바, 포스팅알바 등 다양하게 있지만 제가 생각하는 재택알바는 하는만큼만 일당식으로 벌어가는 것이 아닌 할수록 더 돈이 벌리는 수익구조를 재택알바라고 생각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재택알바 3가지 중에 본인의 적성에 맞는 한가지 분야를 선택하셔서 꾸준히 해보시면 분명히 눈에띄는 성과를 얻으실 수 있고, 다른 분야로 확장해 나가실 수 있을 겁니다.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