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4가지
- 일상정보
- 2020. 8. 27. 21:07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4가지
최근 코로나로 인해 자영업자는 물론이고 월급으로 먹고사는 직장인들 마저 고용불안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제 주위에도 2일은 일하고 3일은 쉬면서 출근하는 친구도 있을만큼 경기가 좋지않습니다.
물론 맞벌이가 답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보육시설에 맡기기도 여의치 않아 외벌이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방법은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4가지
인터넷에 부업이라고 치면 정말 넘쳐나는 광고가 많이 있습니다.
과연 그 중에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부업은 몇개나 있을까요?
막상 재택부업이라고 하지만 가입비를 요구하는 곳도 있고, 합법인지 불법인지도 모르는 곳에서 무턱대고 일을 할 수도 없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리는 부업은 못해도 10원은 벌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제휴마케팅 입니다.
무작정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이라고 하면 노동시간을 들여서 박스접기를 하거나 단기알바로 일을 할수도 있지만 내 노동시간과 맞바꾸어 돈을 받기 때문에 효율은 좋지 않은 편입니다.
제휴마케팅에서 제일 유명한 사이트는 텐핑과 애드픽이 있습니다.
보험이나 어플 등을 설치하도록 유도하거나 클릭을 유도해서 나온 수익금을 받는 형식입니다.
보통 카페나 밴드 등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예전만큼 카페에서 링크 등을 남기기는 어려워졌지만 그래도 지식인이나 타 플랫폼을 통해서 확장할 수 있는 여지가 있기 때문에 제휴마케팅을 먼저 해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실제로 저도 카페에서 글하나 남기고 3만원 벌었습니다.)
둘째, 네이버블로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네이버 점유율은 절반 이상인만큼 영향력이 큽니다.
네이버블로그를 1일1포스팅처럼 꾸준히 하시다 보면 애드포스트라는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이 애드포스트로 광고수익을 얻을 수도 있고, 어느정도 지수가 상승하면 체험단이나 기타 원고를 받고 광고를 해주면서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에디터가 잘 되어 있는만큼 쉽게 포스팅하실 수 있고, 방문자를 올리기 쉬운 편입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중에 제가 제일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조금만 노력하시면 체험단을 통해 필요한 생활용품을 지원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효율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쿠팡파트너스입니다.
쿠팡은 로켓배송으로 많이 유명합니다. 쿠팡 한번 안시켜보신 분들이 없을텐데, 블로그나 지식인 SNS등을 통해 쿠팡의 상품 링크를 남기고 다른사람이 이 링크를 통해 해당물건을 사거나 다른 물건을 구매하면 내가 일정수수료를 받는 방식입니다. 의외로 이런 방식으로 한달에 몇백씩 버는 분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처음부터 고급노하우를 알 수는 없지만 내가 갖고 있는 채널을 통해 홍보를 한다면 분명히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넷째, 앱테크 입니다.
흔히 들어보셨을 캐시슬라이드가 대표적입니다. 이 외에도 설문조사를 통해 건건이 수익을 얻으실 수도 있고, 오케이캐시백 이벤트도 많이들 이용하시고 있습니다. 핸드폰에 폴더를 하나 지정하고 앱테크하실 여러 어플들을 한곳에 모은후에 집중적으로 하시면 한달에 몇만원은 쉽게 모으실 수 있습니다.
이상 집에서 할 수 있는 부업 4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위 부업4가지를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이것외에 다른것들이 있나 검색을 하실수도 있지만 제일 중요한 것은 실행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알고있는것과 실제로 얼마나 해봤냐는 전혀 다른 결론을 도출해 냅니다. 내가 어느 분야에 자신있을지 한번 고민해 보시고 적어도 한달은 한분야를 파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