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정리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1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오늘은 선불 인터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부분은 인터넷 신청시에 몇년간의 약정을 걸고 한달 사용후에 요금을 지불하는 후불인터넷 방식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인가구가 증가하고 스마트폰이 발달함에 따라 인터넷 가입과 해지가 자유로운 선불인터넷을 찾는 분들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2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3



선불인터넷의 장점

-  원하는 기간만큼 선택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 자유롭게 연장도 가능합니다.

- 가입시 약정이 없어 위약금이 없습니다.

- 통상 후불인터넷 대비 요금이 저렴한 편입니다.

- 불편한 절차 없이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해지 됩니다.



선불인터넷 이런분들이 사용하면 편리하다

 - 원룸에 사는대학생들은 방학중에는 쓸 일이 없기 때문에 학기기간중에만 사용 이 가능합니다.

- 사무실에 쓰는 인터넷의 경우 계약기간을 고려해서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 군입대를 하거나 이사기간을 고려해서 기간중에만 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4


선불인터넷은 신청은?


선불인터넷 신청하는 곳은 많이 있는데 오늘은 접근하기 쉬운 kt샵 선불인터넷을 알려드립니다.

kt샵에서 선불인터넷 신청은 3,6,12개월 단위로 필요한만큼 가입이 용이합니다.

선불인터넷 신청 종류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5

 

선불인터넷은 3,6,12 개월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고 인터넷 속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집니다. 

인터넷은 최저 100M 부터 최대1G 인터넷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웹서핑이나 동영상 시청정도만 한다면 100M선택해도 무난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6

선불인터넷 신청하는 방법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7

  

KT샵에서 선불인터넷 신청하는 방법은 우선 전화상담을 신청한 후에 기간과 인터넷속도를 정합니다. 그다음 결제를 진행하면 설치기사분이 방문하셔서 인터넷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KT샵 인터넷 확인방법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8


KT샵에 대한 추가내용을 확인하실 분들은 다음에서 KT샵 혹은 KTSHOP을 검색하면 최상단에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09


메인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TV가입 메뉴의 인터넷을 클릭합니다.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10


다음 화면에서 위 이미지의 선불인터넷을 클릭하면 오늘 알려드린 선불인터넷의 자세한 내용을 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TSHOP 이용 장점

포스팅하면서 KTSHOP  이곳저곳을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이 스마트폰(갤럭시S20 노트 등), 인터넷,TV, 스마트전자기기까지 한눈에 보기쉽게 정리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통신기기나 전기기기 등 이곳저곳 찾기 귀찮으신 분들은 KT샵에서 우선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11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12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13


코로나 대비 온라인 개학에 맞춰 미리 대비하세요


코로나가 우리사회를 덮친 가운데 초중고교는 온라인개학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학년의 경우 부모님의 학습지도가 필요하고 노트북이나 태블릿 등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기기를 갖추고 인터넷망도 점검할 필요가 있습니다.


혹시 인터넷이나 노트북 등이 미비하신 분들이라면 KT샵에서 결합상품등을 활용하셔서 사은품으로 노트북 등을 받아가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때그때 사은품의 종류는 달라지니 지금 포스팅 보시는 분들은 들어가셔서 나에게 맞는 상품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t 선불인터넷 단기사용 방법 1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